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고객참여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상담문의

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.
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"자주하는 질문(FAQ)"
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, 불평불만, 고객제안은 "기타(고충·불평불만·제안)"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.

민원접수하기

등록일 검색

총 8,778건 [1/878] 페이지

- 검색
상담문의의 VOC번호, 제목, 작성자, 처리상태, 처리부서, 등록일 리스트
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
20190823-010 올뉴카발 오토슬라이딩 도어 리콜 부탁드립니다. new 장** 접수대기 - 2019-08-23
20190823-008 목포검사소 장난하세요? new 허** 배분중 자동차튜닝처 2019-08-23
20190823-006 제발 전화좀 받으세요 new 원**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-08-23
20190822-010 계기판 교체 문의 김**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-08-22
20190822-009 자동차튜닝활성화대책발표 에 대한 문의 길** 결재중 자동차튜닝처 2019-08-22
20190822-002 자동차 종합 검사 후 차량 고장관련 고** 취하중 유성검사소 2019-08-22
20190821-008 이동사무실차 의자 규격 안** 결재중 자동차튜닝처 2019-08-21
20190821-002 대책..이없나요새벽엔? 김** 처리완료 항공시험처 2019-08-21
20190819-003 자동차검사 중 물적피해보상기준 김** 배분중 검사운영처 2019-08-19
20190815-003 이륜차 김**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-08-15
  •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.
  • 민원안내(고객만족센터) 전화번호 1577-0990
  • 민원총괄(운영지원처) 전화번호 054) 459-7169
  • 부조리•공익신고(감사실) 전화번호 054) 459-707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