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고객참여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상담문의

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.
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"자주하는 질문(FAQ)"
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, 불평불만, 고객제안은 "기타(고충·불평불만·제안)"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.

민원접수하기

등록일 검색

총 8,972건 [1/898] 페이지

- 검색
상담문의의 VOC번호, 제목, 작성자, 처리상태, 처리부서, 등록일 리스트
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
20191209-007 화물운수종사자 교육대상여부 확인 어찌합니까??? new 김** 접수대기 - 2019-12-09
20191209-004 화물운송자격증 취득 관련 교육장소(거리가 멀어) new 최** 배분중 자격관리처 2019-12-09
20191208-003 버스 후미 차폭등 관련 문의 이** 처리중 검사기준처 2019-12-08
20191208-002 그랜드 스타렉스 5벤 구조변경건 입니다 박** 결재중 자동차튜닝처 2019-12-08
20191207-003 자동차 검사 관련 문의 입니다. 김**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-12-07
20191206-010 관심차량 지정 및 해제 방법 이**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-12-06
20191206-002 임산부 안전벨트 안전성 검증/인증 여부 문의 김** 배분중 안전연구처 2019-12-06
20191205-009 공단 이사장님 면담요청 기** 배분중 자동차튜닝처 2019-12-05
20191204-012 카캐리어 상부발판 권** 처리완료 자동차튜닝처 2019-12-04
20191204-011 정밀적성검사표 출력이 안 됩니다 김** 처리완료 자격관리처 2019-12-04
  •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.
  • 민원안내(고객만족센터) 전화번호 1577-0990
  • 민원총괄(운영지원처) 전화번호 054) 459-7169
  • 부조리•공익신고(감사실) 전화번호 054) 459-707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