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  1. 사업소개
  2. 연구·교육
  3. 교통 조사 및 평가

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• 고객의 소리

사업소개

  • 대중교통 시책의 정기적인 평가(홀수년)를 통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계획수립 유도 및 우수사례 공유를 통한 대중교통 서비스 제고
  • 지방자치단체의 대중교통시책에 대한 서면평가, 현지실사,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등의 방법을 활용한 객관적 비교 평가

법적근거

  •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(이하 대중교통법) 제17조
  •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 시행령 제19조 및 제20조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