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교통물류

화물운송실적관리시스템(FPIS)이란?
화물운송실적관리시스템 구축·운영·관리, 실적신고 자료를 활용한 정책 · 제도 지원 등

사업목적

  • 안정적 시스템 운영·관리, 정부의 화물운송시장 선진화 제도(실적신고제, 직접운송의무제, 최소운송기준제)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지원

관련법령

  • 「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」 제47조의2,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의3

주요내용

  • 화물운송실적관리시스템 구축·운영·관리, 실적신고 자료를 활용한 정책·제도 지원 등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