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철도안전지식보급

사업목적

철도관련기관 안전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철도안전 지식보급을 통한 안전업무담당자 자질향상 도모 및 인적오류에 의한 철도사고 예방

2018년 실적

철도종사자 안전교육 실적의 구분, 주요내용 리스트
구분 주요내용
철도안전전문가 교육
  • 철도안전전문가 Expert 과정 신규개발 및 교육기회 확대
    • - '17년 2과정(기본/심화) → ;18년 3과정(기본/심화/Expert)
    • - '17년 5회/178명 수료 → '18년 10회/308명 수료
철도안전 심포지엄
  • 개최기간 : '18.12.6~7
  • 참석자 : 국토부 및 철도관련기관 등 39개 기관 230명
  • 주요내용
    • - (1일차) 철도안전 특강 및 우수사례 발표, 공유
    • - (2일차) 철도안전 분야별 토론

* 철도안전현장교육은 필요 시 신청기관과 협의하여 별도 진행

2019년 계획

  • 철도안전전문가 교육 : 기본과정 2회, 심화과정 2회, Expert과정 5회
  • 철도안전 심포지엄 : '19. 12월 개최예정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