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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전문정비업제도

종합검사 결과 배출허용기준을 초과하여 2회 이상 부적합 판정된 자동차
전문정비업자의 정비를 받도록 의무화함에 따라, 소유자는 반드시 시·도지사의 지정을 받은 전문정비업체에서
정비를 받고 재검사시 [정비 · 점검확인서]를 제출하신 후 재검사를 받아야 합니다.

관련규정

  • 대기환경보전법 제63조제4항
    - 정밀검사 결과(관능 및 기능검사는 제외한다) 2회 이상 부적합 판정을 받은 자동차의 소유자는 제68조제1항에 따라 등록한전문정비사업자에게 정비 · 점검을 받은 후 전문정비사업자가 발급한 정비 · 점검 결과표를 「자동차관리법」 제44조의2 또는
    제45조의2에 따라 지정을 받은 종합검사대행자 또는 종합검사지정정비사업자에게 제출하고 재검사를 받아야 한다.
    <개정 2015. 1. 20.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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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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