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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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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상시단속절차

상시단속절차 단계별 도표

  1. 공단에서 적발신고를 자치단체로 한다.
  2. 자치단체는 정비 및 임시검사 명령을 한다.
  3. 소유자는 원상복구를 하고 공단으로 임시검사를 의뢰한다.
  4. 소유자는 임시검사를 완료한 후에 자치단체로 보고한다.
  5. 미이행시는 자치단체가 고발조치를 한다. (1년이하 징역또는 300만원 이하 벌금)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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