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메인 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  1. 정부권장정책 이행 성과

정부권장정책 이행 성과

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

  • 고객만족센터
    1577-0990

   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(주말/공휴일 제외, 통화료 : 사용자 부담)

    ARS구성도

  • 고객의 소리

정부권장정책 이행 성과

평가목적

공공기관의 「정부권장정책」이행도 및 개선노력 평가를 통해 정부권장정책의 실효성 제고

평가항목 및 가중치

  • 정책적 중요도, 평가 적용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세부평가 항목 선정
  • 세부평가 항목별로 평가대상기관이 기관 특성에 따라 가중치 자율 선택
  • 정부권장정책 이행실적 평가의 총 배점은 6점을 부여

평가방법

평가항목별로 주관부처에서 공공기관의 실적을 제출받아 평가기준과 방법에 따라 평가하고, 기획재정부는 이를 제출받아 평가에 반영

정부권장정책 이행성과 다운로드

    • 담당처장 : 신재용 전화번호054) 459-7100
    • 담당부서 : 성과평가처

만족도 평가

만족도조사
연   령   별
고객유형별

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확인